일상/여행

해외 여행 비행기표 더 저렴하게 비교/구매하는 방법

하리다하리 2023. 10. 7. 08:32
반응형

 

이번에는 해외 항공편 저렴하게 비교/구매하는 방법을 갖고 왔어요!!

이번에 구글 항공편이 업데이트되었는데요

 

항공편을 검색하면

언제가 저렴한지

지금 내가 가려는 날짜에 구입하는 항공권이

비싼 건지 저렴한 건지 한 번에 알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해요!!

 

https://www.google.com/travel/flights?hl=ko 

 

✈ Google 항공편 검색

최적의 항공편을 빠르게 찾아서 요금을 추적하고 확실하게 예약하세요

www.google.com

 

 

 

일단 구글 항공편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고 싶은 나라를 검색해 줍니다

 

 

 

 

 

출발 도착을 누르면 이렇게 us달러로 그날의 항공권 가격을 알려줘요!!

이걸로도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라고요 ㅎㅎ

 

일단 가장 저렴한 11월 1일부터 일주일인 8일까지로 해보겠습니다!!

 

 

 

 

11월 1일부터 8일까지의 여행은 왕복 223달러(한화 300,827원)가 나옵니다!

하지만 더 저렴한 날짜의 항공편을 알아보고 싶다!

그러면 아래의 옵션을 확인해 보세요!

 

검색을 하면 이렇게 중요한 옵션들이 나와요!

 

*최적의 출발 항공편

*날짜표/가격그래프

*가격 변동내역 보기

 

여기서 언제 구매할 때가 제일 저렴한지

지금 내가 사려는 항공권이

비싸게 사는 것인지 아닌지를 잘 알려줍니다!!

 

 

 

날짜표/가격그래프

 

 

날짜표에서는 세세한 금액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요

 

가격그래프를 보면

언제가 가장 저렴한지 확인 가능합니다!

 

 

 

 

 

가격 변동 내역 보기

 

제가 사려는 항공편이

내가 가려는 기간 동안의 평균 금액정도를 알 수 있는 기능이에요!

 

즉, 내가 날짜를 설정한 날

1일부터 8일까지 도쿄행 항공편의 평균 가격을 알 수 있는 겁니다!

이러면 제가 호갱 당하는 건지 아닌지 잘 알 수 있겠죠??ㅎㅎ

아주 좋은 기능인 것 같아요!!

 

 

아직 해외여행 날짜를 정하지 않았다면

구글 항공편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3.10.07 - [일상/여행] - 해외여행 꿀팁! 번역기 오프라인 저장 방법

 

해외여행 꿀팁! 번역기 오프라인 저장 방법

해외여행 다닐 때 제일 곤란한 것은 바로 언어..! 영어나 중국어 일본어 등 언어를 잘한다면 문제없겠지만..! 비행기 안, 공항에 내려서, 데이터 없을 때 와이파이 안 터질 때 등등 해외여행할 때

hari-newlife.tistory.com

2023.10.01 - [정보] - 해외여행 꿀팁! 지도 오프라인 저장(구글맵)

 

해외여행 꿀팁! 지도 오프라인 저장(구글맵)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할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어플은 구글맵이죠!! 오늘은 이 구글맵 활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해외여행 갔는데 데이터가 잘 안 터지거나 유심칩을 구매하기 전이

hari-newlife.tistory.com

 

반응형